하트가 빛나는 순간 청소년 EBS 드라마 7년마에 부활  
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 청소년 EBS 드라마 7년마에 부활

by kingmin00 2021. 9. 27.

9월 28일 첫 방송되는 EBS의 새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이 방영된다. 하트가 빛나는 순간은 디지털 세상 속 자신의 꿈을 향해 달리는 청소년들의 성장을 담은 드라마이다.

하트가 빛나는 순간 포스터
하트가 빛나는 순간

하트가 빛나는 순간은 최빛나라, 서준영, 차석진, 한초현등 주인공들이 각자의 매력을 고스란히 뿜어낸다.

티저 속에는 반 친구들의 생일 파티에 실수로 끼게 된 최빛나라의 모습을 보여준다. '좋아요' 개수로 존재감을 정하는 지금의 시대에서 한없이 작아진 자신의 존재감을 느낀 최빛나라의 모습을 통해 깊은 공감을 이끌어낸다.

 

그리고 최빛나라 앞에는 12만 인플루언서 한초현이 등장하여 이야기의 시작을 알린다. 하트가 빛나는 순간은 우정과 로맨스는 물론 미디어 세상과 관련된 여러 정보와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하트가 빛나는 순간 포스터
하트가 빛나는 순간

-하트가 빛나는 순간 주연들-

EBS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에서 주인공 최빛나라는 배우 최지수가 연기한다. 항상 구박받는 존재감 zero인 주인공은 언젠가는 너튜브 스타가 된다는 꿈을 꾸며 긍정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차석진이라는 친구는 최빛나라와 찐친 케미를 보여주기도 하지만 때론 진지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한다. 그리고 한초현 이라는 친구는 잘 나가는 패션 인플루언서로 언제나 관심을 한 몸에 받는다 

흰 티를 입은 최지수 배우의 모습
최지수

하트가 빛나는 순간 미디어 시대

EBS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은 현재 10대들의 고민을 담고 100%의 공감을 그렸다고 한다. 특히 과거 먹방 유튜버로 사랑받은 최빛나라는 디지털 세상의 냉혹함에 상처 받기도 한다. 

 

SNS의 하트로 그 사람의 인기나 영향 가치가 매겨지는 시대이기도 하고 많은 인플루언서들을 보면서 우리와는 다른 세상에 산다고 생각하기도 한다. 특히나 10대들에게 더욱 심하기도 한데 이런 SNS의 가치를 넘어 디저털 시대의 범죄를 다루기도 한다.

 

단톡방 집단 왕따를 시작으로 스마트폰 중독 디지털 성범되등을 이야기하며 사실적으로 그려낸다고 한다. 특히 이번 작품을 EBS 교육방송에서 방영하는 만큼 더욱 강력한 메시지와 풋풋함을 전달할 것으로 보인다.

하트 하는 정수빈의 모습
정수빈 
신소현 화보 포스터 모습
신소현

-하트가 빛나는 순간-

디지털 세상이 확장되고 SNS로 '나'와 '상대'의 가치가 평가되고 스스로를 낙담시키고 좌절시키는 현대에 힐링과 위로의 메시지를 전달하고 10대의 풋풋함을 안겨줄 EBS 드라마 하트가 빛나는 순간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5분 EBS1에서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