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스텔라 권수경 감독 작품 이규형 손호준 허성태 주연  
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스텔라 권수경 감독 작품 이규형 손호준 허성태 주연

by kingmin00 2022. 4. 5.

스텔라는 1983년에서 1997년까지 현대자동차에서 생산된 국산 중형 승용차입니다. 라틴어에서 유래한 스텔라는 중요한, 우수한의 의미를 가지고 있으며 당시 굉장한 인기를 누렸던 차이며, 현재까지 판매된 단일 모델 승용차 중에서 가장 오래 생산된 차량이라고 합니다. 권수경 감독 작품의 영화 스텔라 알아보겠습니다.

 

영화 스텔라 포스터 모습
스텔라

 

영화 스텔라

 

최대 시속 50km로 주행할 수 있는 자동차 스텔라 이제는 너무나도 과거가 되어버린 스텔라와 함께 보스의 사라진 슈퍼카를 쫓는 버라이어트 추격 코미디를 다룬 작품으로, 쫓고 쫓기는 관계를 보여줍니다. 먼저 슈퍼카를 잃어버린 남자 영배 역의 손호준이 등장합니다.

 

그리고 슈퍼카 타고 나른 동식 역의 이규형과 살벌한 비즈니스맨 서 사장역의 허성태 배우 서로가 서로를 쫓고 쫓는 슈퍼카를 찾기 위한 그들의 이야기를 보여주며 한국형 코미디 추격 액션 장르를 보여줍니다.

 

영화 스텔라는 차량 담보 업계 에이스 영배가 보스 서 사장이 맡긴 슈퍼가가 절친인 동식과 함께 사라지고 범인으로 몰려서 서 사장 일당에게 쫓기기 시작하게 되고, 그의 앞에 스텔라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라고 합니다.

 

 

 

스텔라 권수경 감독 작품

 

1987년의 자동차 스텔라와 펼쳐지는 위기일발 이야기를 그린 스텔라는 시족 50km 추격적을 보여주면서 새로운 긴장과 절박함 코믹함을 함께 유발하는 작품이라고 합니다. 특히나 새로운 변신으로 주목받는 손호준, 이규형, 허성태가 코미디를 만나고 코미디 대가 제작진들을 만났다고 합니다

 

영화 형으로 브로맨스 케미를 전달해주고, 극한직업을 각색하여 1000만 관객을 돌파하며, 완벽한 타인을 통해 저예산으로 완벽하게 성공한 배세영 작가와 권수경 감독이 만나 탄생한 작품이라고 합니다.

 

실제 스텔라로 촬영하면서 소품이 아닌 또 다른 주연 배우 같았다고 하는 스텔라 자동차는 배우들 역시 많은 애착을 가졌다고 합니다. 오랜 친구 같은 느낌으로 동료가 되어버린 스텔라와 함께 어울렸던 모습을 회상하는 배우들과 그들의 케미를 볼 수 있는 영화 스텔라는 4월 6일 개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