뮌헨 전쟁의 문턱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줄거리 정보 원작 소설  
본문 바로가기
영화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줄거리 정보 원작 소설

by kingmin00 2022. 1. 21.

영국 출신의 베스트셀러 작가 로버트 해리스가 2017년에 발표한 장편 소설 '뮌헨'을 실사화한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가 공개된다. 소설을 원작으로 한 영화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는 1938년을 배경으로 유럽의 모습을 보여준다. 아돌프 히틀러 체코 슬로바키아 침공부터, 평화를 준비하는 네빌 채임벌린, 휴 레것등 역사적 사실을 기반으로 그들의 노력을 보여준다.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 포스터 모습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 줄거리 정보

크리스티안 쇼보호 감독이 연출을 맡았으며, 제레미 아이언스부터 죠지 맥케이, 야니스 니뵈너가 주연을 맡았다. 2차 세계대전 발발하기 직전인 시대를 배경으로 전쟁을 막기 위한 공무원 역할로, 스파이들의 활약상을 그린 작품이다.

 

서로의 운명이 독일 뮌헨에서 교차하고, 당시 각 나라에서 상대 나라의 정보를 입수하고자 스파이들이 가득했는데, 전쟁을 앞두고 스파이 작전이 각 나라마다 펼쳐지면서, 전쟁을 막기 위한 동일한 목적을 지니고 있지만, 정치적 음모와 위협으로부터 위기를 맞는 두 인물을 그린다.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 원작 소설

유령작가를 집필한 저자, 로버트 해리스의 베스트 소설을 원작으로 하는데, 영화는 약 2시간 10분으로 히틀러가 제3 제국 확장을 위해 침공을 준비하고, 영국의 수상 네빌과 내각은 전쟁을 막기 위해 히틀러와 뮌헨 회담을 결정한다.

 

전 세계가 지켜조는 가운데 협상이 시작되지만, 그 속에서 벌어지는 정치적 속임수와 술수는 평화를 흩트리고, 모두를 위험에 빠트린다. 결국 히틀러의 선동과 나치즘의 광기로 인하여 독일은 전쟁을 시작하려고 한다.

 

소설가 로버트 해리슨 체임벌린에게 가진 선입견을 벗어나 평화에 대한 순수한 열망과 전쟁을 막기 위한 노력 하지만 피할 수 없는 전쟁에 대한 최소한의 대비가 가능한 시간을 벌어주었다고 재평가한다. 윈스턴 처칠 뒤에 가려져 바보 취급을 받은 정치인의 평화에 대한 노력을 보여준다고 한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 

전쟁을 막기 위한 그들의 사투를 그린 영화 뮌헨 전쟁의 문턱에서는 넷플릭스에서 1월 21일 감상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