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티나, 수현 등장은 하나?  
본문 바로가기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티나, 수현 등장은 하나?

by kingmin00 2022. 4. 13.

해리포터 스핀오프 시리즈 신비한 동물사전의 3번째 작품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이 4월 13일 개봉합니다. 부제가 덤블도어의 비밀인데 아마 그 비밀에는 역시나 그린델왈드의 비밀이 숨겨져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영화의 비하인드와 공개조차 없는 티나와 수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겠습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포스터 모습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해리포터 시리즈를 통해서 밝혀진 덤블도어와 그린델왈드의 관계는 친구 이상의 친분과 신뢰를 가지고 있었으나 두 인물 사이에 어떠한 사건이 발생하고 그 사건이 바로 이번 작품이 될 거 같습니다. 트레일러에서 그토록 원하던 덤블도어와 그린델왈드의 대치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싸우지는 않고 대화만 하지만 영화에서는 어떨지 지켜봐야 할 거 같습니다. 서로가 위대한 마법사라는 것을 잘 알기에 존경과 적대를 함께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작품에서는 역시나 새로운 마법들이 등장하면서, 또 시각적인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보입니다.

 

신비한 물건들부터 불사조의 모습 크레덴스의 모습도 확인 가능하며, 이번 작품은 그린델왈드, 크레덴스의 이야기가 중심으로 진행되면서 아쉽게도 신비한 동물들은 찾아보기는 조금 힘들 것으로 보입니다

 

 

 

매즈 미켈슨의 그린델왈드 그리고 티나와 내기니

 

사실 시리즈 작품을 하면서 중간에 배우가 바뀌는 것이 팬들로 하여금 아쉬움과 분노가 될 수 있는데, 오히려 환호를 외치고 있습니다. 지난 시즌의 그린델왈드는 배우 조니 뎁이 연기하면서 카리스마와 만화적인 느낌을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이번 작품에서 매즈 미켈슨이 연기하면서 현실성 100% 반영한 그린델왈드를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정말 기대되는 배우이고 이미지이고 연기이기에 전편의 루즈함과 부진을 이겨내고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그리고 이번 작품의 배경이 1930년이고, 제이콥이 지팡이도 받고 벌써부터 즐거움이 가득한데, 전편에서 인상적인 모습을 보여준 내기니 역의 한국 배우 수현 씨는 캐스팅 라인업도 소식도 없고 무엇보다 중요한 티나가 예고편에서 확인조차 불가능했기에, 의문이 들기는 합니다. 크레덴스는 또 혼자가 되는 건가요.

 

현재 신비한 동물 시리즈가 5편 중에 3편이 이제 공개가 되리 예정이며 아직 2편이 더 남았으니 보여줄 것도 풀어야 할 것도 많아 보입니다. 제목이 신비한 동물인데, 신비한 동물의 비중이 줄어들고 있고 2편의 부진이 워낙 커서 이번 3편 부디 성공하길 바랍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 비하인드

 

이번 작품은 J.K 롤링이 2018년 각본을 완성했는데, 이번 작품으로 덤블도어와 그린델왈드의 결투로 끝날 것 같은 중간 장이라고 합니다. 각기 다른 곳을 중심으로 펼쳐지는데 이번 3편은 브라질의 리우데자네이루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루머에 따르면 티나의 비중은 거의 없다고 합니다. 혹시나 모르는 분들이 있을 것 같아서 이야기하면 그린델왈드 역에 매즈 미켈슨이 캐스팅된 이유는 전작에서 연기한 조니 뎁이 명예훼손 소송에서 패소하여 작품에서 하차한 것이 이유입니다.

 

신비한 동물들과 덤블도어의 비밀은 4월 13일 개봉합니다